-
01 대관공고
-
02 대관접수
-
03 대관심사
-
04 승인통보 계약체결
-
05 공연진행
-
06 홍보물게시
-
07 Staff 회의
-
08 공연
-
09 공연철수
-
10 대관료정산
1. 대관공고
2025 상반기 공고문 Download
- 상반기 대관 공고: 11월 10일경
- 하반기 대관 공고: 5월 10일경
- 구체적인 일정은 홈페이지 별도 공고
2. 대관접수
대관 사용(추가,변경,취소)신청서 대관 신청서
- 상반기 대관: 12월 9일한(직접방문자에 한함, 12월 9일이 토, 일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 익일 평일)
- 오전 10시 이전 방문자 - 공연장에서 신청 순서 뽑기 진행
- 오전 10시 이후 방문자 - 추첨 완료 후 선착순 접수(제출 순서에 따름)
- 12월 10일 이후 수시가능(방문접수 또는 이메일 및 팩스)
- 하반기 대관: 6월 1일한(직접방문자에 한함, 12월 9일이 토, 일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 익일 평일)
- 오전 10시 이전 방문자 - 공연장에서 신청 순서 뽑기 진행
- 오전 10시 이후 방문자 - 추첨 완료 후 선착순 접수(제출 순서에 따름)
- - 6월 2일 이후 수시가능(방문접수 또는 이메일 및 팩스)
- 유선, 구두신청은 어떠한 사유로도 인정치 않음
- 취소 및 내용 변경 시 변경신청서 제출(팩스: 063-281-6669, 전화: 063-281-6651)
- 접수기간 제한: 수시대관은 일정이 비어 있더라도 신규허가 공연대관은 15일전, 변경허가는 5일전까지 관련 신청서를 접수해야 가능함.
3. 대관심사
- 제출한 대관신청서 (사용신청서, 부대시설사용) 및 대관규정등을 기초로 심의함
- - 예술성, 작품성 높은 작품과 기획사 진행능력을 우선함
- 대관신청서(행사계획서)는 대관심사 자료로 활용되므로 상세하게 작성하시기 바람
* 대관 사용허가 (조례 6조 적용) / 대관 허가취소 등 (조례 7조 적용)
4. 승인통보계약체결
- 대관심사에서 승인된 신청건은 서면으로 대관허가승인서 및 사용료고지서를 발송함
- 대관료를 5일전까지 미납할 때는 승인이 자동 취소됨
- 대관료 납부계좌 l 시금고(전북은행) : 발생된 고지서 가상계좌번호
5. 공연진행
대관담당자와 전반적인 공연 진행 사항 협의
6. 홍보물게시
- 현수막
- - 현수막 및 포스터는 정한규격에 준하여 제작해야 하며 전당의 허가를 받은 후 지정된 장소에 게첨가능
- 허가받지않은 부착물(규격외 부착물포함)및 지정되지 않은곳에 게첨된 부착물은 별도의 통지없이 철거
※허가문의 (063)281-6651
현수막규격
현수막규격 |
공연장 내부현수막 11m(가로) * 0.9m(세로) |
외부현수막 외벽(세로) 1.1m(가로) * 13m(세로) |
7. Staff 회의
공연 2주전까지 : 리허설 시간 및 출연진, 공연개요 등 최소공연정보 2주전까지 전달
일정 조율 및 문의 (063)281-6651
8. 공연
9. 공연철수
공연과 관련된 무대 장치물 등은 대관자가 필히 철수하여야 하며, 잔여물이 남을 시 실비로 정산하여 청구
10. 대관료정산
추가 대관료 등을 확인하여 최종 정산금액 청구